안녕하세요! 경주몰 고객센터입니다.

고객님, 언제나 빠르고 친절한 답변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센터
상담전화

054)777-0230 평일 AM 09:00 ~ PM 06:00
토요일, 공휴일 휴무

FAQ

  • 번호
  • 구분
  • 제목
  1. A. 상품 구매는 상품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상품 관련 상세 페이지가 나타나게 되고,

    장바구니 또는 바로구매 버튼을 클릭하시면 상품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나중에 기회가 되실 때 사시려면 찜하기 등록하시고, 찜바구니 에서 확인을 하시면 됩니다.

     

  2. A. 주문/배송 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3. A. 주문 취소신청은 상품이 발송되기 전 입금대기, 배송요청 중일 때 취소신청이 가능합니다.

    , 판매자가 배송작업을 시작하기 전에만 취소가능하며,

    배송 중 이전 단계인 배송준비작업 중 일때에는 배송비가 지불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주문취소는 신속하게 해주시길 바라며,

    환불은 결제수단에 따라서 다소 시일의 차이가 있으며 통상 1주일 이내로 환불됩니다.

     

  4. A.

    1.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하자 발견 시 교환/반품 가능합니다.

    -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공급받으신 상품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른 경우에는 상품을 받은 날로부터 15일 이내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2.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 단순 변심으로 인해 교환/반품을 하고자 하는 경우. 특히, 신선/생물상품의 경우 교환/반품 불가.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단, 화장품등의 경우 시용제품을 제공한 경우에 한 합니다.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기타,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이 정하는 소비자 청약철회 제한에 해당되는 경우.

    - 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콜센터 혹은 1:1 E-MAIL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5. A. 반품 배송비는 일반적으로 반품에 대한 사유를 제공한 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상품 하자가 아닌 구매자 변심사유의 경우에는 고객께서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게 되어 있고

    상품 하자사유에 의한 반품일 경우 판매자가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게 됩니다.

    (상품에 따라 차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6. A. 개인 정보수정은 로그인 -> 나의쇼핑정보 -> 회원정보변경 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정보수정 가능 항목 전화번호, 휴대전화, 주소, 메일, 메일수신여부,

       ​ 생년월일, 결혼여부, 결혼기념일, 비밀번호, 주소록 등록/수정

    정보수정 불가능 항목 이름, 주민등록번호, 아이디

     

  7. A. 회원님의 아이디/비밀번호를 분실한 경우 페이지 상단의 로그인 클릭 후 아이디/비밀번호찾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아이디 분실 시 아이디 분실일 경우 고객명,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후 확인이 가능합니다.

    비밀번호 분실 시 비밀번호 불실일 경우 회원아이디, 고객명, 주민등록번호, 이메일주소 입력 후 확인이 가능합니다.

     

  8. A.

    회원 탈퇴를 원하시는 회원님은 로그인 -> 나의쇼핑정보 -> 회원탈퇴를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 탈퇴 시 아래사항을 숙지하셔서 이용하시는데 불편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1. 회원탈퇴 시 고객님의 정보는 전자상거래 상에서의 소비자보호 법률에 의거한 경주몰의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따라 관리됩니다.

    2. 탈퇴 시 고객님께서 보유하셨던 적립금과 쿠폰은 모두 삭제됩니다.

    3. , 다음의 경우는 회원탈퇴가 불가합니다. 해당 사항이 있으신 경우는 내역을 종료하신 후 탈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현재 고객님의 반품처리 요청사항이나 고객서비스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 : 서비스 처리 완료 후 탈퇴 가능합니다.

    - 상품포장중/배송중/반품요청/송급예정등의 거래가 진행 중인 경우 : 진행 중인 거래를 우선 마무리해 주시기 바랍니다.

     

    재가입 안내

    1. 회원탈퇴 후 재가입 시에는 신규가입으로 처리되며, 탈퇴하신 ID는 다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2. 탈퇴 시 회원정보 중 아이디 정보 이외에는 모두 삭제되게 됩니다.

     

  9. A. 회원가입은 화면 상단의 회원가입 버튼을 누르시고,

    약관 및 개인정보보호 정책에 동의하신 후 실명 확인을 하면,

    회원 정보를 입력할 수 있으며, 회원 정보를 입력 후 등록을 하시면

    회원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10. A. 결재수단은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계좌이체 3가지가 있습니다.

     

    신용카드

    카드사별인증 인증 방법 안내

    삼성, 엘지, 신한, 현대, 하나, 롯데 : 안심클릭 (또는 공인인증)

    국민, 비씨 : 안전결제 ISP (, 30만원 이상 결제시 공인인증 필수)

    외환 : 30만원 미만 결제시 - 안심클릭 (또는 공인인증) 30만원 이상 결제시 -공인인증 필수

     

    무통장입금

    [ 정형우(플레닛 하이), 농협 301-0195-4578-51​ ]

    해당 계좌번호에 정확한 금액을 입금하셔야 합니다.

    계좌번호는 최종 주문완료 화면에 표시됩니다.

     

    계좌이체

    계좌이체 가능 은행 : 농협

     

고객만족센터T

tel:054-779-6198 AM09:00 - PM18:00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계좌안내 : 농협 301-0195-4578-51 (예금주:경주몰)

  • 이용안내
  • 주문확인
  • 자주묻는질문
  • 1:1 문의

브랜드배너

경주특산품 쇼핑몰 '경주몰'은 경주시청(경주특산품전시판매장)의 위탁으로 하이컴퍼니에서 관리하는 쇼핑몰입니다.